공용 공간 임시 사용 안내
우리대학 공용 공간 임시 사용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니
필요하신 교수님께서는 붙임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행정실로
제출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.
1. 신청서 제출 일자 : 사용개시일 3일전까지
2. 사용가능 공간
가. 신설 공간
- 학제간연구실(236B):15명 사용가능
- 그룹 스터디룸(250A):12명 사용 가능
- 컨퍼런스룸(250B) : 12명 사용 가능
나. 기존 공간
- 교수회의실(257호), 행정대학원 준비실(306호), 행정대학원 세미나실(307호)
3. 행정사항
가. 공용공간 사용에 대한 세부 지침 및 실별 명칭은 학과장회의에서 논의 한 후 최종 확정할
예정입니다.
나. 행정대학원 준비실 및 세미나실은 행정대학원 수업이 있는 수, 목요일 야간은
사용을 제한합니다.
다. 1회 사용시간은 24시간 이내로 제한하며, 학술세미나 등 특수사정으로 연속으로
사용할 경우에는 신청서 제출전에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
(수업 목적으로 연속하여 사용 불가)